윤리경영
국내 홈메디케어서비스 사업의 선두주자로 꾸준히 성장하여 온 우리 유유테이진메디케어는 시장을 선도하고, 홈메디케어의 표준을 업계에 제시하며 발전을 이끌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 회사는 유유제약과 테이진제약의 창업정신을 이어받아 고객, 주주, 그리고 사회를 위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기업이 이윤극대화라는 기업 본연의 목표를 넘어 사회 구성원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을 지속적으로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에 더하여 헬스케어 산업은 그동안 제약업계의 리베이트 근절을 위한 공정경쟁규약 제정 이후, 2016년 청탁금지법 시행을
계기로 2018년 1월부터 보건의료인에게 제공된 경제적이익내역 보고를 포함한, 강화된 공정경쟁규약이 시행되고 있습니다. 이는 의료기기산업계를 포함한 홈메디케어서비스 업계 전체의 기업 활동의 투명성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우리는 지난 2018년 공정경쟁규약 자율준수프로그램을 도입한 이래, 임직원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과 철저한 사전예방 점검을
통하여 법과 원칙을 지키는 준법경영 문화 정착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여 왔습니다.
따라서 임직원 여러분 역시, 우리
유유테이진메디케어의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성장을 위해 공정경쟁규약 자율준수 문화가 사내에 깊게 뿌리내릴 수 있도록, 각자의 업무 수행 과정에서 매일 새롭게 준법경영의 의지를 다해주시기 바랍니다.
공정경쟁규약 자율준수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한 준법경영은 더 이상 구호만으로 그칠 수 없고, 우리 모두의 문화가 되어야 합니다.
이제 준법경영은 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담보하기 위한 가장 기본적인 전제조건이 되었으며, 궁극적으로 기업의 생존과도 직결되는 중대한 사안입니다. 유유테이진메디케어는 창립 이래, 윤리경영과 정도경영을 일관되게 실천해 오고 있는 기업으로서 자율준수프로그램(Compliance Program, 이하 CP)을 도입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고경영자의 지속적인 자율준수 의지 천명, 임직원에 대한 정기적인 윤리경영 교육, CP 위반에 대한 엄중한 처벌, 각종 리스크 및 법규 위반사항에 대한 상시 모니터링 체계 등 윤리경영 자율준수프로그램을 효과적으로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환경에서 임직원 여러분께서는 회사의 경쟁력은 공정한 경제활동을 통해서만 향상될 수 있다는 인식 아래, 자율준수프로그램(CP)에 대한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