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닉스 밴티지 9590

Onyx Vantage 9590은 유유테이진의 산소포화도 측정기로 작고 가벼우며, 소아와 성인 모두 측정이 가능한 산소포화도 측정기입니다.

특징

정확성 · 내구성이 우수합니다.
밝은/어두운 피부 환자, 고관류/저관류 환자 등 넓은 범위의 다양한 환자와 환경을 대상으로 테스트한 결과 과학적으로 그 정확성이 입증되었습니다. 또한 50회 이상의 낙하 시험 및 수분 등 이물질 침투 시험에도 견뎌내는 우수한 내구성으로 까다로운 환경에서 수천 번 측정할 수 있습니다. 

 

자동 ON/OFF기능으로 간편한 측정
손가락을 삽입하면 자동으로 작동되며, 손가락을 빼면 약 10초 후 자동으로 꺼집니다. 혈액을 채취하지 않고, 센서를 통해 산소포화도와 맥박수를 손쉽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 

 

작고 가볍습니다.
작고 가벼워 언제, 어느 곳에나 쉽게 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무게:건전지 포함 50g) 

 

소아와 성인 모두 측정 가능
0.8~2.5cm(예:연필)굵기의 손가락을 폭 넓게 수용하며, 소아와 성인 모두 측정이 가능합니다. 1.27~1.9cm굵기(예:병뚜껑)의 발가락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LED맥박상태 표시기능 탑재
맥박 변동 상태를 알려주는 맥박상태 표시기가 장착되어 있어, 맥박신호가 부적절한 경우 빠른 대처 후 정확한 측정이 가능합니다. 

 

경제적인 효율성이 매우 높습니다.
1.5V AAA알카라인 건전지 두 개를 사용하여 약 6,000회 또는 36시간 연속 측정할 수 있습니다. (오닉스 밴티지 새 제품에는 건전지 두 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정확성과 내구성이 우수하여 한 번 구입으로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